뉴스&공지

뉴스

글로벌 스타트업 IR 경연대회 ‘G-스타 오디션 Scale-Up’ 수상

2024-10-22

제닉스큐어, 글로벌 스타트업 IR 경연대회 ‘G-스타 오디션 Scale-Up’ 수상


제닉스큐어(GENIXCURE, 대표 문홍성)는 글로벌 스타트업 IR 경연 대회에서 “AI 기반 AAV 유전자치료제 개발”을 발표하여 Scale-Up 리그에서 3위를 수상하였다.


제닉스큐어의 임명일 상무는 “자체 개발한 CARE 시스템을 통해 설계된 차세대 AAV 벡터 기반의 CNS 치료제 개발 가능성을 강조“ 하며, ”이번 발표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의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자사의 혁신적인 기술이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해 연구⦁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G-스타 오디션’은 AI와 바이오 등 첨단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창업 아이템을 가진 예비 창업자와 7년 미만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IR 피칭 경연 대회다.


대회는 스타트업 성장 단계와 특성을 고려해 ▲프리 리그(Pre-League, 전 분야) ▲스케일업 리그(Scale-up League, 딥테크 분야) ▲ESG 리그(ESG League, 지속가능 및 사회문제 해결 분야) 3개 리그로 나눠 진행됐다. 예선을 통해 총 102개 팀(동점팀 포함)을 ‘G-스타100’으로 선정했다.